‘세종 창업키움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상태바
‘세종 창업키움센터’ 신규 입주기업 모집
  • 김세현 기자
  • 승인 2018.12.03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청년창업을 이끌어 갈 ‘세종창업키움센터’가 3일부터 18일까지 신규 입주기업을 모집한다. 

세종창업키움센터는 내년 상반기 준공을 목표로 현재 조치원읍(세종시의회 청사 앞)에 지상 3층 규모로 건립 중이며, 향후 세종시를 대표하는 청년 창업지원 플랫폼으로 기능할 예정이다. 

센터는 15개의 전용 보육공간과 시제품전시장, 회의실, 세미나실 등 다양한 창업지원 공간을 갖추게 되며, 세종창조경제혁신센터가 위탁 운영한다. 

앞으로 성장 가능성이 높은 창업자들을 선별해 입주공간을 제공하고, 창업과 관련된 교육, 투자와 연계된 컨설팅·멘토링을 집중 지원하는 등 다양한 창업보육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특히 센터 내에 개방성이 높은 코워킹스페이스, 회의실 등을 운영해 인근 주민과 대학생들이 창업과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교류하고, 서로 협력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번 입주기업 모집 규모는 15개실이며, 예비창업자 및 창업 3년 미만 기업이 신청할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창업자는 시청 홈페이지(www.sejong.go.kr) 또는 세종혁신센터 홈페이지(ccei.creativekorea.or.kr)에 게시된 모집공고를 참고해 신청서류를 작성한 후 세종혁신센터 이메일(csw@ccei.kr), 우편·방문을 통해 제출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이달 말 시청 및 세종혁신센터 홈페이지 등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