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문화재단, 도청 문예회관서 연극 <진실> 공연
상태바
충남문화재단, 도청 문예회관서 연극 <진실> 공연
  • 황도영 기자
  • 승인 2019.02.12 0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남문화재단이 이달 27일 충남도청 문예회관에서 연극 ‘진실’을 공연한다.

'진실'은 ‘유럽 전체가 주목하는 가장 핫한 작가’로 일컬어지는 프랑스 극작가 플로리앙 젤레르(Florian Zeller)의 연작 <진실X거짓> 중 하나로, 배우 배종옥과 김진근, 양소민, 김수현 등이 출연한다.

공연은 미셸과 로렌스, 그리고 폴과 알리스라는 두 부부를 중심으로 ‘진실을 숨기는 것의 이점과 진실을 밝히는 것의 단점’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부부이자 연인이며, 친구인 관계의 네 사람이 각자의 사랑과 우정을 지키기 위해 끊임없이 거짓말을 반복하고, 진실이라고 믿었던 것으로부터 배신당하는 모순된 상황을 보여준다. 

특히, 탄탄한 연기력으로 인정받은 배우들의 안정적 연기를 볼 수 있다는 점이 더욱 매력으로 다가온다. 불편한 진실로부터 고민하는 알리스 역에는 배종옥, 허당끼 넘치는 미셸 역에는 김수현, 매력적인 폴 역에는 김진근, 그리고 달콤한 거짓을 선택하는 로렌스 역에는 양소민이 각각 캐스팅되었다.

티켓 가격은 R석 20,000원, S석 15,000원이며, 문화장터(http://www.asiamunhwa.com, 1644-9289)에서 구입할 수 있다. 17세 이상 관람할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