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학관, 상반기 성인대상 문학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상태바
대전문학관, 상반기 성인대상 문학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양혜경 기자
  • 승인 2019.02.15 05: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학관이 2019 상반기 성인대상 문학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다음달 2일 시작되는 이번 문학교육프로그램은 3개반으로 운영된다.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시창작반A(강사 최은묵),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시창작반B(강사 이은봉),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산문창작반(강사 신명래)이 각 15주 동안 무료로 진행된다. 접수기간은 2월 19일부터 26일까지로, 반별 30명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문학교육프로그램은 활발한 문학 활동을 펼치는 작가를 강사로 섭외하는 한편, 수강생의 작품을 함께 읽고 의견을 나누는 합평회 중심으로 진행되어 문학이론과 창작방법론을 습득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시민들의 문학창작기회 확대를 위해 반별로 3회씩 프로그램을 증설했다.

수강을 원하는 사람은 26일까지 대전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하여, 방문 또는 팩스(042-621-5023), 이메일(artedu@dcaf.or.kr)로 접수하면 된다. 

박진용 관장은 “2013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문학교육프로그램을 통해 수강생 등단, 시민 문학동아리의 자생적 형성 등 다양한 성과가 나타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시민들의 창작기회를 확대해나가는 한편, 시민 문학 활동의 밑거름이 되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