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충청남도지사기 전국 오픈 패러글라이딩 대회, 보령 옥마산서 개최
상태바
제8회 충청남도지사기 전국 오픈 패러글라이딩 대회, 보령 옥마산서 개최
  • 양민규 기자
  • 승인 2019.05.06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패러글라이딩 대회 모습
패러글라이딩 대회 모습

제8회 충청남도지사기 전국 오픈 패러글라이딩 대회가 11일부터 12일까지 보령 옥마산 활공장에서 열린다.

충청남도체육회가 주최하고 보령시패러글라이딩협회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연습조종사급 이상 자격증을 소지한 전국의 패러글라이딩 동호인과 가족 등 200여 명이 참여한다.

개회식은 12일 오전 10시 보령시청소년수련관 대강당에서 열리고, 이후 옥마산 활공장으로 이동해 오전 11시부터 개인전 정밀착륙 일반부와 장거리부, 단체전은 시・도연합회부 3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대회 당일인 12일 오전 9시까지 옥마산 활공장 현장에서도 가능하고, 참가문의는 보령시패러글라이딩연합회(http://cafe.daum.net/jinho3035)나 전화(정태팔 회장 010-5433-7545)로 하면 된다.

한편, 보령의 옥마산 옥마봉(620m)에 위치한 패러글라이딩 활공장은 내륙지역과 달리 서해에서 불어오는 해풍을 이용하기 때문에 안전하고, 이륙하기에 적당한 경사면과 장애물이 없어 마니아들에게 전국에서도 으뜸으로 손꼽히고 있다.

패러글라이딩 비행체험은 전문가와 함께 하는 2인승 비행으로 일반·곡예·특별비행 등 체험자의 연령과 신체 상태에 따라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하늘을 나는 자유를 만끽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