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준비 끝… 24일 만나요”
상태바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준비 끝… 24일 만나요”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5.13 15: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 서구가 24일부터 26일까지 서구청 앞 샘머리공원과 보라매공원에서 열리는 ‘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 준비에 모든 행정력을 집중하고 있다.

서구는 13일 구청 대회의실에서 ‘2019 대전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한 ‘부서별 최종 준비상황 보고회’를 열고 현재까지 담당 분야별 추진사항을 최종 점검했다.

이날 보고회는 주요 개선사항 등 축제 전반에 대한 보고 및 홍보, 교통, 주차, 환경, 안전 등 각 분야에 대한 준비상황 보고 순으로 진행됐다.

주요 내용은 ▲미디어파사드 활용한 종합안내소 설치 ▲프린지 무대 해가림 시설 설치를 통한 관람객 편의 제공 ▲서구청 네거리에서 경찰청 네거리 구간 전일 교통통제를 통한 안전한 행사 개최 ▲뮤지컬 갈라쇼, 팝페라 콘서트 등 수준 높은 문화공연 유치 등으로 그 어느 때보다 완성도 있는 축제를 위해 준비했다.

구는 앞서 서구청 앞 보라매공원 460m 구간에 아트 빛 터널과 아트트리를 이미 조성 완료 하여 선보이고 있으며 매 주말 저녁 8시에는 보라매 힐링음악회를 개최하는 등 축제 분위기를 고조해 나가고 있다.

장종태 청장은 “4회째 맞이하는 서구힐링 아트페스티벌의 개최를 통하여 우리 구가 수준 높은 문화·예술도시로서의 면모를 선보이고 시민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도록 완벽하게 준비하자”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