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원목가구·생활소품이 최저가로 ‘와르르~’
상태바
천연원목가구·생활소품이 최저가로 ‘와르르~’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5.17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목가구 전문기업 인아트, 25일 유성구 죽동에서 플리마켓 행사

원목가구 전문기업 인아트가 25일 유성구 죽동 리빙디자인연구소 잔디광장에서 최고의 안목을 지닌 인기 셀러와 숨겨진 보석 같은 젊은 셀러들이 함께 하는 플리마켓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서는 인아트 원목가구 및 생활 소품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다양한 셀러들의 디자인 소품도 한자리에 만나볼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와 PIY 리폼행사 등도 준비됐다.

천연원목 가구를 갖고 싶었지만 가격 때문에 고민했던 고객을 위해 PIY 리폼행사를 통해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행사를 함께 준비하는 등 가성비와 가심비를 동시에 만족시키는 알찬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매년 대전·논산 지역아동센터에 1억 원 이상 가구를 후원해온 인아트는 이날도 대전 동구청과 협약을 맺고 연간 1억 4000여만 원 어치의 가구를 지역아동센터에 기부하는 행사를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인아트 관계자는 “이번 플리마켓은 가구와 소품, 인테리어 아이템 등을 한자리 모아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 준 많은 고객분들에게 보답하는 좋은 자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며 “인아트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와 특가 행사를 통해 고객에게 한 걸음 다가서는 것은 물론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노력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행사와 관련 궁금한 사항은 1588-327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