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교향악단, 6월 7일 ‘유망주 발굴 콘서트’
상태바
대전시립교향악단, 6월 7일 ‘유망주 발굴 콘서트’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5.29 1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은 6월 7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신인연주자 발굴시리즈 I ‘유망주 발굴 콘서트’를 연다.

대전시립교향악단의 신인연주자 발굴시리즈는 한국 음악계의 미래를 책임질 지역의 젊은 연주자들을 발굴해 데뷔 기회를 제공하고 세계를 향해 길을 넓혀갈 수 있도록 매 년 기획되는 연주회로 올해는 대전시와 (사)높은음자리표의 공동 주최로 열린다.

높은음자리표는 대전시민의 문화증진과 음악 활성화를 위해 구성됐으며, 대전의 유능한 음악인 양성과 음악관련 학술교류 등 대전문화예술 발전에 앞장서는 클래식 마니아들의 사단법인이다.

앞서 대전시향은 지난 4월 오디션을 통해 베이스 송인범(충남대 4), 호른 신정환(한예종 1), 트럼펫 박신영(충남대 4), 바이올린 최하영(홈스쿨) 등 한국 클래식 음악계를 이끌어 나갈 대전출신의 재능 있는 청소년 4명을 선발했다.

연주회 지휘는 인천시립교향악단 부지휘자로 활동 중인 이경구가 맡게 되며, 베르디의 오페라 ‘운명의 힘’ 서곡을 시작으로 베르디의 오페라 ‘에르나니’ 중 ‘나는 불행한 사나이’(송인범), 제이콥의 호른 협주곡 1악장(신정환), 하이든의 트럼펫 협주곡 1악장(박신영), 차이콥스키의 바이올린 협주곡 1악장(최하영) 등이 연주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교향악단 홈페이지(www.dpo.or.kr)를 참고하거나 전화(042-270-8382~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