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
상태바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
  • 양민규 기자
  • 승인 2019.07.05 0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천군이 한산면에서 약 25㎢ 규모의 배경으로 진행하는 야외 방탈출 게임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을 7월 5일 선보인다.

지역자원을 활용한 체험형 관광 프로그램 「로드벤처 한산」은 1500년의 역사가 있는 서천군 한산면 이야기를 배경으로 기획되었다. 게임 참여자는 여행의 재미뿐만 아니라, 여행지의 스토리를 알아가는 의미까지 동시에 얻을 수 있다.

「로드벤처 한산」은 3가지 스토리 테마로 구성된 게임으로 무료로 체험할 수 있으며, 미션이 적힌 게임 키트를 현장에서 수령하고 게임 방법을 영상으로 간단히 숙지만 하면 누구든 참여 가능하다.

게임은 한산면의 명소 한산모시관, 문헌서원, 신성리 갈대밭, 소곡주 테마거리 곳곳을 돌아다니며 단서를 찾아 미션을 완료하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한산소곡주 갤러리에서 게임키트인 「서프라이즈 한산」책을 받아 미션을 수행할 수 있으며, 게임 방법이 안내된 영상을 확인할 수 있다. 총 3가지 테마로 구성되어 있다. 각각의 테마는 한산면의 1500년의 역사와 이야기를 바탕으로 구성된 스토리로, 게임의 현장감과 몰입감을 더해준다.

올여름 황금 휴가철, 해외여행은 부담스럽고 평소와는 다른 색다른 경험을 해보고 싶다면 재미와 의미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방법인 「추리형 롤플레잉 투어: 로드벤처 한산」을 통해 여행을 즐겨보자.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surprisehansan.com)을 통해서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