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총선 앞으로”
상태바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 “총선 앞으로”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9.23 13: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25일 지역구별 핵심당원 교육연수… 당력 결집 나서

더불어민주당 대전시당(위원장 조승래)이 24일과 25일 이틀에 걸쳐 중앙당 주최 핵심당원 교육연수를 진행한다.

우선 첫날인 24일에는 오후 1시 30분부터 5시까지 중구 문화동 기독교연합봉사회관 2층 연봉홀에서 열리는 동구·중구·서구갑·서구을 지역위원회 핵심당원들을 대상으로 교육연수가 실시된다.

둘째 날인 25일 핵심당원 교육연수는 같은 시간 유성구 봉명동 유성문화원 2층 다목적실에서 유성구갑·유성구을·대덕구 핵심당원에 대한 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교육연수 주요 교육프로그램으로는 더불어민주당 유튜브 채널 ‘씀’에 대한 홍보와 더불어 정치관계법의 이해, 더불어민주당 역사와 강령·정책·문재인 정부 국정과제, 호감을 높이는 공감 커뮤니케이션 등 핵심당원으로서 당 정책에 대한 이해 높이기와 시민과의 소통 활동에 초점이 맞춰졌다.

조승래 대전시당위원장은 “이번 핵심당원 교육연수는 대한민국과 대전의 도약을 위해 좀 더 굳은 의지로 ‘원팀’이 되기 위한 노력의 일환”이라며 “시민의 다양한 요구와 삶을 직접 체감하고 시민과 함께 공감하고 대안을 만들어가는 더불어민주당의 진정성을 온전히 전하는 핵심 당원들의 역량 강화와 당원으로서의 자부심을 높이는 계기로 삼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