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도심이 들썩들썩~ 이번 주말 스카이로드에서 놀자”
상태바
“원도심이 들썩들썩~ 이번 주말 스카이로드에서 놀자”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9.23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문화재단, 28일 원도심 활성화 대규모 페스티벌

대전문화재단은 28일 오후 4시부터 7시 20분까지 스카이로드 일대에서 원도심활성화사업 페스티벌 ‘들썩들썩 원도심에서 놀다’ 행사를 진행한다.

대전시가 주최하고 대전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원도심활성화사업 ‘들썩들썩 원도심’은 원도심 지역 내 주요 거점에서 모든 시민이 즐길 수 있는 길거리 공연을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문화예술로 원도심의 새로운 가치 창출 및 활성화 도모하기 위한 사업이다.

한 해를 마무리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해당사업에 선정된 63개 단체(개인) 중 선별된 4개 단체(개인)의 버스킹 공연과 시민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한 해의 사업을 축제 분위기로 마무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에 참여하는 공연단체로는 ▲퓨전국악단체 ‘EIDOS’ ▲앙상블 단체 ‘림스타악기앙상블’ ▲4인조 남성밴드 ‘파마씨’ ▲퓨전재즈밴드 ‘코리아퓨전재즈오케스트라’의 다양한 공연으로 시민들을 찾아갈 예정이며, ▲캘리그라피 ▲헤나 ▲페이스페인팅 ▲가면만들기 ▲컬러링엽서 ▲캐리커쳐 ▲팔찌만들기 ▲타로 ▲네일아트 ▲사주 등 무료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또한 언프리티랩스타3 우승자 출신의 실력파 래퍼 자이언트 핑크(Giant Pink)의 초청공연을 통해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대전의 고택
힘내라! 중소기업
인물로 본 충남역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