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으로 나만의 미디어 만들어 볼까?
상태바
스마트폰으로 나만의 미디어 만들어 볼까?
  • 이호영 기자
  • 승인 2019.09.23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 문화기행영상 제작 등 5개 강좌 수강생 모집

대전시청자미디어센터는 10월 상설미디어교육 강좌를 개설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개설강좌는 1인 미디어에 대한 관심 증대에 따라 기획된 ▲문화기행영상 제작 ▲팟캐스트 제작 ▲1인미디어제작실 활용과 영상과 음향 편집을 알아보는 ▲프리미어(CC) 활용 심화과정 ▲녹음실 활용 등 총 5개 강좌다.

10월 14일부터 매주 월요일 4회간 진행되는 ‘문화기행영상 제작’ 강좌는 여행 관광지 등을 직접 촬영하고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하여 편집해보는 영상제작 교육이다.

또 ‘팟캐스트 제작’ 강좌는 기획, 원고 작성 등 라디오 제작 전반을 이해하고 나만의 이야기를 스마트폰으로 직접 녹음 및 업로드해보는 과정으로 내달 14일부터 매주 월요일, 수요일 6회로 열린다.

라이브방송을 위한 1인 미디어제작실의 사용법 교육도 내달 25일 월요일 오전, 저녁 시간대에 2회 운영된다.

내달 1일부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6회로 진행되는 ‘프리미어(CC) 활용 심화과정’은 고급 영상 편집을 위해 보다 실제적인 편집 방법 등을 교육한다. 교육 난이도에 적합한 수강생 선발을 위해 수강 희망자는 지정된 예제파일을 제출해야 한다.

한편, 이번 과정은 모두 무료로 진행되며, 접수방법 및 기타 자세한 대전센터 홈페이지(https://kcmf.or.kr/comc/daejeon) 또는 전화(042-865-3724)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