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덕구 박영순 “대덕의 경제지도를 바꾸겠다”
상태바
대덕구 박영순 “대덕의 경제지도를 바꾸겠다”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0.03.31 12: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확실한 변화, 함께 잘사는 대덕’ 5대 비전, 39대 공약 발표

더불어민주당 박영순 대전 대덕구 국회의원 후보는 31일 ‘확실한 변화, 함께 잘사는 대덕’을 슬로건으로 지역경제 혁신성장분야 5대 비전 39대 공약을 발표했다.

박 후보는 우선 함께 잘사는 대덕 5대 비전으로 ▲연축·신대지구를 혁신성장거점으로 육성 ▲안전하고 편리한 광역교통 인프라 구축 ▲노후 산단, 부도심 재생으로 신성장동력 기반 확보 ▲도심관통 철도 지하화 및 주거환경 개선 ▲대청호·계족산 생태문화자원 연계 관광경쟁력 강화 등을 제시했다.

특히 그는 연축·신대지구 혁신성장거점 육성 분야에 대해서는 “대전이 혁신도시로 지정되면 대덕구에 수도권 소재 공공기관을 다수 유치하여 청년 일자리를 창출하고 첨단산업단지를 조성하여 대덕의 경제지도를 바꾸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이어 “이번 4.15총선은 우리 대덕이 과거로 가느냐, 미래로 가느냐 갈림길에 서있고, 지난 두 번의 선거에서 문재인 대통령, 허태정 시장, 박정현 구청장 등 모두 집권여당 정치인을 뽑아주셨기 때문에 이번에 국회의원까지 교체한다면 지금이 바로 대덕발전의 골든타임이 될 것”이라며 “대덕의 확실한 변화, 함께 잘사는 대덕을 위해 준비된 국회의원 박영순에게 맡겨달라”고 호소했다.

한편, 박 후보는 이날 1차 공약발표를 시작으로 제2차 문화·체육·생활밀착형 SOC분야, 제3차 국민행복 안전교육환경분야 공약을 시리즈로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