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보령머드축제를 즐기는 ‘알뜰팁’은?
상태바
온라인으로 보령머드축제를 즐기는 ‘알뜰팁’은?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0.07.21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23회 보령머드축제가 코로나19로 사상 첫 온라인으로 개최되고 있는 가운데, 보령시가 축제를 알차고 슬기롭게 즐기기 위한 조언에 나섰다.

지난 17일 막을 연 제23회 보령머드축제는 18일 집콕머드라이브를 시작으로 3개 분야 9개 콘텐츠로 운영되고 있다.

머드유튜브채널인 머드TV에서는 김동일 시장의 머드버킷챌린지를 비롯한 슬기로운 집콕머드 체험 방법 등을 소개하고 있으며, 지난 18일과 19일에는 유명 스트리머 대륙남과 함께하는 머드 아바타 라이브도 진행했다.

특히, 올해에는 국민 누구나 온라인으로 보령머드축제를 참여하여 다양한 경품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해 적극 안내하고 있다.

지난 15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되는 머드스노우앱체험 공모전은 휴대폰 사진 앱인 ‘스노우앱’에서 ‘머드 페스티벌’ 필터를 클릭해 사진을 찍은 후 페이스북 혹은 인스타그램에 해시태그를 입력해 업로드 한 후 하단에 있는 공모참여 버튼을 클릭하고 기본자료 양식을 제출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1위인 머드샷 10명에게는 머드화장품과 지역 호텔 숙박권 및 관광체험권 등 75만원 상당의 보령올인원기프트박스가, 나이스샷 40명에게는 내년도 머드축제 체험권, 아깝샷 50명에게는 머드화장품세트가 제공된다.

지난 8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는 리멤버 공모전은 지난 1998년 제1회 대회부터 지난해 제22회 보령머드축제까지 그동안 한번이라도 참여해 찍었던 사진과 영상을 개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블로그 등에 #집콕머드체험 #보령머드축제 등을 태그해 전체 공개로 업로드하면 SNS 조회수와 클릭수, 심사위원 점수를 합산해 우수작 10명에게는 보령올인원기프트박스를, 장려상 5명에게는 머드화장품을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보령축제관광재단 홈페이지(http://mudfestival.or.kr/festival/view)를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힘내라! 중소기업
내 몸을 살리는 야생차
대전의 고택
인물로 본 충남역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