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립합창단, 트롯 가미한 가족음악회 개최
상태바
대전시립합창단, 트롯 가미한 가족음악회 개최
  • 구태경 기자
  • 승인 2020.08.12 1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브라보 마이 라이프'

대전시립합창단이 오는 18일 오후 7시 30분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에서 무더위를 이기고 코로나 블루를 시원하게 날릴 기획음악회 브라보 마이 라이프(Bravo, My Life)를 무대에 올린다.

이번 음악회는 코로나19로 상반기 관객과 거의 만날 수 없던 대전시립합창단이 다시 활동의 기지개를 켜는 무대로 연주회는 객석 거리두기 좌석 배치로 진행된다.

또한 보다 많은 시민과 함께 하기 위해 오는 20일 오후 7시 30분 대전시립합창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녹화 방송을 공개한다.

이번 연주회는 대중적이고 친숙한 프로그램으로 합창단의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줄 레퍼토리를 모아 준비한다.

김동혁 전임지휘자의 지휘로 여름밤을 뜨겁게 달굴 라틴음악에서부터 당신의 인생을 응원하는 노래, 신명나는 위풍당당 트롯과 우리가 발 딛고 살고 있는 대전의 찬가까지 신나고 유쾌한 무대로 꾸며진다.

‘당신을 응원하며’ 무대에서는 뜨거운 라틴음악 밸라스퀘즈(C. Velasquez)의‘베사메 무쵸(Besame mucho)’, 지나온 삶을 위로하는 ‘브라보 마이 라이프(Bravo my life)’, 무지개 너머 희망을 노래하는 아를렌(H. Arlen)의‘무지개 너머로(Over the rainbow)’ 등이 소개된다.

이어지는 ‘위풍당당 트롯’ 무대에서는 최근 폭발적 인기 속에 열풍을 몰고 온 TV 프로그램 미스터 트롯덕에 새롭게 각광받는 대중가요 ‘희망가’,‘멋진 인생’,‘무조건’ 등을 드럼과 기타 반주가 어우러진 이색 무대로 선보인다.

신명나는 웃음을 주는 무대로 코로나로 위축됐던 마음을 활짝 펴고 한 여름밤 무더위를 날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마지막 무대인 ‘대전을 노래하다’에서는 ‘대전 청춘가’부터 ‘대전찬가’,‘대전 블루스’까지 대전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희망찬 미래를 노래한 대전을 주제로 한 곡들을 묶어 소개하며 마무리한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시립합창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