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아온 원지(WONJI) ‘0과 1사이’, 설렘 가득
상태바
돌아온 원지(WONJI) ‘0과 1사이’, 설렘 가득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0.08.1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명곡 제조기 신인수 작곡가가 프로듀싱… 해외서도 러브콜
싱글앨범 ‘0과 1사이’로 컴백한 원지(WONJI)
싱글앨범 ‘0과 1사이’로 컴백한 원지(WONJI)

실력파 가수 원지(WONJI)가 5개월만에 발표한 싱글앨범 ‘0과 1사이’가 11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https://www.youtube.com/watch?v=EwqRAS3dLHA)

‘0과 1사이’는 레트로 기반의 세련된 네오 소울(Neo Soul) 장르로, 불현듯 설렘을 느끼게 된 이성 친구에게 자신의 마음을 카톡으로 보내고 메시지를 읽는 순간까지의 떨림을 풀어낸 곡이다.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가슴 떨리는 상황이 원지의 매력적인 보컬과 센스있는 멜로디, 통통 튀는 가사가 잘 어우러져 기분 좋은 설렘을 전달한다.

특히 이 곡은 핑클 ‘블루레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가슴 아파도’, 엠씨 더 맥스 ‘가슴아 그만해’, 다비치 ‘남자도 우나요’ 등 명곡 제조기로 불리는 신인수 작곡가와 숀 ‘way back home’, 트와이스 ‘Oxygen’, 아이린·슬기 ‘놀이(naughty)’ 등 최근 가장 핫한 작사가 JQ·아멜리·배성현이 작업에 동참해 이목을 끌고 있다.

원지(WONJI)의 싱글앨범 ‘0과 1사이’
원지(WONJI)의 싱글앨범 ‘0과 1사이’

INS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에 접속하면 원지(WONJI)의 작업기 및 각종 비하인드 영상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프로듀서이자 INS 엔터테인먼트 신인수 대표는 “원지(WONJI)는 매력적인 보이스와 가창력을 겸비한 실력파 가수로 향후 국내 및 해외까지 많은 활동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원지(WONJI)는 필리핀 유명 가수 대릴 옹(Daryl Ong)과 함께한 글로벌 콜라보레이션 영상이 유튜브 150만 뷰 이상을 돌파하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으며, 세계적인 작곡가 겸 피아니스트 짐 브릭만(Jim Brickman)의 전 세계 라이브 스트림에도 출연하는 등 해외 아티스트들로부터 많은 러브콜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