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대전, 최대 25% 혜택 ‘세일 개시’
상태바
온통대전, 최대 25% 혜택 ‘세일 개시’
  • 구태경 기자
  • 승인 2020.10.29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시, 온통세일 개막식 개최

대전시가 29일 으능정이거리 스카이로드에서 허태정 시장과 권중순 시의장을 비롯해 시민·소상공인대표 등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온통대박 온통세일 개막식을 가졌다.

이날 개막식은 허 시장의 개시선언, 온통세일에 대한 시민들의 응원메세지를 담은 동영상 상영, 카드섹션, 엄지척 챌린지 퍼포먼스 순으로 진행됐다.

개시선언에서 허 시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시민과 소상공인을 응원하기 위해 정부의 코리아세일페스타와 연계한 온통세일을 개최했다”며 “지역경제 활성화에 시너지 효과가 클 것을 기대한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이어 온통대전과 온통세일에 대한 각계각층 시민들의 기대와 바람을 담은 동영상을 참석자들과 함께 관람하고 ‘대전은 온통대전으로 통한다’라는 카드섹션을 연출한 후, 소비자와 소상공인을 의미하는 엄지척 퍼포먼스를 참석자들과 연출하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전시민과 소상공인을 응원했다.

허 시장은 “대전시는 행사기간 동안 시민여러분의 안전을 위해 온통대전 가맹점을 대상으로 손소독제 등 방역물품 지급 및 방역수칙을 배포할 계획”이라며 “시민여러분 모두가 가족과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으로 생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많은 시민들이 온통세일의 풍성한 혜택을 받고 지역경제도 살리는 착한 소비에 동참해 주시기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온통세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통대전앱 또는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