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성마이맥 19패스, 5일간 EBS 교재 10권 지원
상태바
대성마이맥 19패스, 5일간 EBS 교재 10권 지원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0.12.03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부터 삼성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 추가 제공

대입 이러닝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3일부터 5일간 ‘19패스 X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 EBS 교재 10권을 추가 제공한다. 

대성마이맥은 수능과 내신 모든 강좌를 내년도 수능까지 수강할 있는 ‘19패스’와 삼성전자의 무선 이어폰 ‘갤럭시 버즈 라이브’를 수강료 32만 원에 제공한다. 여기에 5일간 2022학년도 EBS 수능특강 교재 10권을 지원받을 수 있는 특별혜택이 추가 적용된다. 

대성마이맥 19패스는 지난 3월 '수험생이 가장 많이 듣는 전 과목 패스'로 선정되는 등 수능 인강 패스 8가지 평가 항목에서 모두 1위에 올랐다. 이는 여론조사 전문기관 한국갤럽조사연구소 리서치 결과로, 국어 박광일, 수학 한석원, 영어 이명학, 사회탐구 임정환, 과학탐구 윤도영 등 영역별 대표 강사를 포함해 ‘강사 라인업이 가장 좋은 전 과목 패스’로 꼽히기도 했다. 

대성마이맥은 “수능을 기점으로 현 고2 학생들이 수험생으로서 본격적인 공부를 시작하는 시기”라며 “새로운 수험생들의 공부를 응원하기 위해 수험생활에 꼭 필요한 EBS 교재 혜택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대성마이맥에서는 유명 패션 커머스 무신사와 이벤트도 진행한다. 3일부터 5일간 대성마이맥 사이트에서 매일 낮 12시에 무신사에서 사용 가능한 랜덤 쇼핑 지원금을 총 1만 명에게 지원한다. 매일 최대 10만 원까지 쇼핑 지원금을 받을 수 있으며, 당첨자도 매일 다시 도전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