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민선 7기 3주년 주민과의 대화 성료
상태바
서구, 민선 7기 3주년 주민과의 대화 성료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7.05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백신접종 종사자·봉사자 80여 명 초청, 감사패 전달
대전 서구는 지난 1일 백신 접종센터인 도솔다목적체육관에서 민선 7기 3주년 ‘주민과의 대화’를 가졌다.
대전 서구는 지난 1일 백신 접종센터인 도솔다목적체육관에서 민선 7기 3주년 ‘주민과의 대화’를 가졌다.

대전 서구는 지난 1일 백신 접종센터인 도솔다목적 체육관에서 민선 7기 3주년 ‘주민과의 대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는 백신 접종 공로자에 대한 위로와 감사의 시간을 갖고자 백신 접종 종사자 및 봉사자 80여 명을 초청해 감사패 전달, 주민과의 대화, 힐링 공연 순으로 진행됐다.

지난 3개월 동안 접종센터 현장에서 백신 접종에 매달린 임정혁 대전서구의사회장과 차량 통제ㆍ대상자 인솔ㆍ현장 안내 등 보이지 않는 곳에서 봉사활동에 매진한 10개 단체에 감사패가 전달됐다.

장 청장은 대화의 시간에서 “오늘은 민선 7기가 출범한 지 정확히 3년이 되는 날이지만, 그것보다는 상반기 우선 접종대상자 접종이 무사히 마무리되었다는 의미에서 더욱 중요한 날”이라고 말했다.

임정혁 대전서구의사회장은 “처음에는 어려움도 많았으나, 현장 행정요원과 봉사자들이 합심해 75세 이상 어르신 등 상반기 접종이 무사히 마무리됐다”며, “이후에도 백신 접종이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소회를 밝혔다.

감사패를 받은 단체를 대표해 안치용 서구자원봉사회장은 “모든 행사 또는 재난 상황에서는 자원봉사자 역할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서구의 봉사자는 우리의 손길을 필요로 하는 곳에 제일 먼저 달려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