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밤에 펼쳐지는 뉴노멀 콘서트 시즌2
상태바
여름밤에 펼쳐지는 뉴노멀 콘서트 시즌2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1.07.1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안문화재단이 7월 23일과 24일 오후 8시 천안예술의전당 맞은편 야외잔디광장(천안온천중앙공원)에서 ‘뉴노멀 콘서트 시즌2’를 개최한다.

코로나19로 위축된 공연문화를 활성화하고 새로운 일상에 대한 희망과 위로를 전하고자 기획된 ‘뉴노멀 콘서트’는 지난해 지역주민과 관람객의 전폭적 성원을 받은 바 있다.

23일은 ‘JTBC 팬텀싱어3’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매력 넘치는 베이스 구본수, 바리톤 안동영, 테너 윤서준으로 구성된 크로스오버그룹 ‘안단테’가 출연해 ▲LOVE POEM ▲꽃피는 날 ▲시소타기 ▲비밀의 화원 등의 명곡을 중후한 남성 하모니로 콘서트 첫날의 감동을 만들어 낼 예정이다.

24일은 ‘뉴노멀 콘서트’를 위해 창단된 프로젝트 연주그룹 뉴노멀 페스티벌 오케스트라(지휘 황의한)가 함께해 ▲차이코프스키의 ‘꽃의 왈츠’ ▲쉰들러리스트(영화음악) ▲GABRIEL’S OBOE ▲엔니오 모리꼬네(영화음악) ▲디즈니 애니메이션 ‘알라딘’ 주제곡 등 가족, 연인, 친구 등 모든 연령층이 사랑하는 클래식 음악 연주의 진수를 선보인다.

시민들의 행복한 일상으로 복귀를 기원해 기획된 무료공연인 만큼 전화예매는 불가하고 7월 12일부터 인터넷 선착순 예매만 가능하다. 코로나19 확산 예방을 위해 인원은 400명으로 제한한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cnac.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공연관람 문의는 전화(1566-015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