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문화재단, '들썩들썩인대전 추석특별공연' 온라인으로
상태바
대전문화재단, '들썩들썩인대전 추석특별공연' 온라인으로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1.09.14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부터 3일간 매일 오후 2~4시 지역예술단체 다양한 공연 진행

대전문화재단은 추석명절 연휴기간 '들썩들썩인대전 추석특별공연'을 대전문화재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매일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다양한 장르의 지역예술단체(13팀) 온라인 공연과 실시간 온라인 참여 이벤트로 구성된다.

추석전날 20일은 ▲리베르테 클리넷 앙상블의 ‘클라리넷과 함께하는 세계속으로’ ▲조병주&FRIENDS의 ‘성악과 오카리나 콜라보’ ▲앙슈 목관앙상블의 ‘목관앙상블과 춤을’ ▲듀오 레오의 ‘음악으로 활기찬 도시를’ ▲DO’S의 ‘매직뮤직컬 갈라콘서트’ 총 5편의 공연을 만날 수 있다.

21일에는 ▲국악실내악단 악야자의 ‘오감을 채워주는 예술’ ▲클라운쏭 프로덕션의 ‘첫번째 프러포즈’ ▲대전호른 앙상블의 ‘호른과 떠나는 세계음악여행’ ▲베이비필의 ‘원도심 하늘을 날다’ 네편의 공연과, 추석다음날 22일 ▲퓨전국악 김소원의 ‘퓨전국악트롯’, ▲로페스타집시밴드의 ‘로페스타 집시콘서트’ ▲전통타악그룹굿의 ‘Good & 판’ ▲올댓첼로의 ‘시네마 첼로’ 네편의 공연이 펼쳐진다.

'들썩들썩인대전 추석특별공연'이 진행되는 동안 공연을 관람하면서 대전문화재단 유튜브 채널 채팅창에 댓글을 남기는 ‘실시간 온라인 이벤트’에 응모하면 커피쿠폰, 치킨쿠폰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18일부터 22일까지 추석연휴기간 특별공연이 진행되지 않는 시간에도 대전문화재단 공식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올해 5월부터 9월까지 71팀이 참여한 21편의 '들썩들썩인대전' 지난 공연 영상(VOD) 전체를 무제한으로 시청할 수 있도록 스트리밍 서비스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가문의 뿌리
내 몸을 살리는 야생차
대전의 고택
인물로 본 충남역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