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회복과 함께 돌아온 강경맛깔젓!
상태바
일상회복과 함께 돌아온 강경맛깔젓!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1.11.1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월 온라인으로 개최됐던 '강경젓갈축제'가 단계적 일상회복과 함께 다시 돌아온다.

논산시는 13일과 14일 ‘일상회복 행복맞이 강경젓갈축제(부제:그땐 그랬지)’를 개최한다.

첫 날인 13일에는 오후 3시부터 무대오프닝의 시작으로 강경맛깔젓 즉석 경매전과 맛깔젓 현장 이벤트, 일상회복 힐링콘서트, 심형래 유랑극단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볼거리와 강경 부녀회에서 행복맞이 분식 먹거리도 마련하였다.

14일에는 가수 김수희, 박상민, 조승구, 이자연과 함께하는 ‘일상회복 희망콘서트’와 논산의 지역예술인이 준비한 ‘힐링콘서트’로 모두가 하나되는 따뜻한 공연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강경젓갈 2만원 이상 구매 영수증을 지참할 경우 참여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 돌리기 등 방문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현장 이벤트도 다채롭게 준비했다.

특히, 특가판매, 경매전을 통해 뛰어난 맛을 자랑하는 강경젓갈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역을 대표하는 맛깔젓을 널리 알리고, 잠재적 구매자를 확보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시 관계자는 “올해 강경젓갈축제에 많은 사랑을 보내주신 전국의 관람객분들과 시민분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준비하고 있다”며 “맛깔난 강경젓갈을 전국으로 소개하는 동시에 강경을 찾는 분들이 아름다운 풍경과 풍성한 볼거리를 통해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