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참여자 모집
상태바
서구,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참여자 모집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2.01.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까지 수시 모집, 12월까지 결혼식 추진… 웨딩패키지 비용 일부 지원
지난해 서구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1호 커플'.
지난해 서구 장태산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1호 커플'.

대전 서구는 올해로 3년째, 합리적이고 실속 있는 결혼 문화 확산을 위한 '사랑의 결실, 작은 결혼식' 참여 대상자를 모집한다.

올해 11월까지 참여자를 수시 모집해 12월까지 결혼식을 추진할 예정이며, 보라매공원, 샘머리공원, 장태산자연휴양림 등 서구의 대표적인 공원과 기타 예비부부가 희망하는 장소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정된 예비부부에게는 예식 공간 조성(꽃길, 신부대기실, 음향 등)을 비롯해 예복, 헤어, 메이크업, 부케 등 웨딩패키지 비용이 일부 지원되며, 하객 인원은 작년보다 확대해 양가 합산 100명 미만으로 가능하다.

신청 대상은 예비부부 또는 양가 부모 중 한 명이라도 서구에 거주하면 가능하며, 서구청 홈페이지(www.seogu.go.kr/행정고시·공고)에서 신청양식을 작성해 이메일(smw07250@korea.kr)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미래전략실 인구청년정책팀(☎042-288-2352)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