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폐공사, 졸업·입학 시즌 판매 강화
상태바
조폐공사, 졸업·입학 시즌 판매 강화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2.02.14 14: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본격 판매, ‘오롯․디윰관’ 골드바 특별 이벤트

한국조폐공사가 졸업 및 입학 시즌을 맞아 카카오와 협력 강화, 골드바 판매 특별 이벤트 실시 등 판매 강화에 나섰다.

조폐공사는 올해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 코너에 카드형 미니 골드바, 실버바, 펜던트 목걸이 등 60여 종의 인기제품을 선보이며 보다 많은 국민들이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영원히 녹지 않는 초콜릿, 초콜릿 실버바’는 지난주부터 고객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천사의 재능 십이지 메달’도 판매 중이다. 이 제품은 판매 금액의 일정부문을 발달장애 디자이너 고용 재원으로 활용한다

조폐공사는 또 자체적으로 구축한 플래그십 스토어 ‘오롯·디윰관’ 개관 1주년을 맞아 3월말까지 오롯 골드바 특별 기획전도 개최한다.

이번 특별 기획전은 10g부터 1000g그램까지 8종의 골드바를 원하는 중량에 매입 가능하다. 지난 1년 동안 ‘오롯·디윰관’은 골드바, 기념메달 등 조폐공사의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경험할 수 있는 오프라인 공간으로 자리매김했다.

유만재 영업개발처장은 “판매 채널을 정비하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등 고객 편리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신뢰’와 ‘가치’라는 조폐공사의 브랜드 위상에 걸맞게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