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프로팀, 대전이스포츠경기장에 모인다
상태바
카트라이더 프로팀, 대전이스포츠경기장에 모인다
  • 이지수 기자
  • 승인 2022.05.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 22일 대전 레이싱챌린지 대회 개최… 팬사인회 등 부대행사
경기장 일원서 대전 아마추어 만화협회 주관 ‘디쿠(DICU)’ 행사도

대전시는 21일과 22일 양일간 대전 이스포츠경기장에서 카트라이더 프로팀 선수들이 참가하는 ‘대전 레이싱 챌린지’ 대회가 개최된다고 밝혔다.

‘대전 레이싱 챌린지’는 대전에서 개최되는 첫 프로선수 대회로, 국내 프로팀 리브 샌드박스, 블레이즈, 악셀즈 뿐만 아니라 대전지역 연고 팀 GP 등 4개 팀이 참가할 예정이다.

문호준 전 프로게이머의 특별 강연, Q&A 및 팬 사인회도 진행될 예정이며, 한빛탑 등 경기장 주변에서는 ‘대전 아마추어 만화협회(DICU)’가 주관하는 디쿠-미니(DICU-M) 행사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21일 오후 2시 참가팀들의 팬 사인회를 시작으로, 4강 2경기가 진행된다. 22일에는 문호준 전 프로게이머의 사인회와 특별 강연과 결승전 경기가 진행된다.

대회 입장료는 무료이며, 관람객들은 오후 1시 30분부터 입장이 시작된다.

김진규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장은 “대전 레이싱챌린지 대회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대행사도 많이 준비했다"며, "많은 이스포츠 팬들이 오랜만에 프로선수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문인환 시 문화체육관광국장은 “대전시민 누구나 이스포츠를 쉽게 즐기고 체험할 수 있도록 하는 한편, 지속적으로 국제 및 프로대회도 개최해 대전이 이스포츠 허브 도시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