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독립영화제 순회상영전 ‘인디피크닉 2022 인(in) 천안’ 개최
상태바
서울독립영화제 순회상영전 ‘인디피크닉 2022 인(in) 천안’ 개최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2.06.02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독립영화제 순회상영전 ‘인디피크닉 2022 인(in) 천안’이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에서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열린다.

2021년 서울독립영화제 수상작을 무료로 상영하는 이번 상영회는 지역과 관계없이 누구나 독립영화 관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총 6개 단편 섹션으로 구성되었으며, 지난해 서울독립영화제를 뜨겁게 달군 화제작 23개 작품을 선보인다. 2021 서울독립영화제 단편 대상 수상작인 ‘보속’부터 최우수 단편상에 빛나는 ‘씨티백’, 우수 단편상과 CGK촬영상을 동시에 거머쥔 ‘불모지’, 조민경, 임선우 두 배우에게 독립스타상을 안겨준 ‘퇴직금’ 등을 만나볼 수 있다.

또 관객들이 직접 뽑은 관객상을 받은 ‘텐트틴트’, 독립영화 매칭 프로젝트 넥스트링크의 배급지원작으로 선정된 ‘나랑 아니면’을 포함해 ‘두 여자’, ‘쓰는 일’, ‘어디에도 없는 시간’ 등을 각 섹션 주제에 맞게 관람할 수 있다.

영화관람 방법은 사전 신청과 현장 접수를 통해서 진행된다. 관람객들에게는 소정의 기념품과 음료가 제공될 예정이다.

상영시간표와 자세한 내용은 천안시영상미디어센터 누리집(www.camedia.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문의는 천안문화재단 영상미디어팀(041-415-0099)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