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하나은행, UCLG 기간 중 '하나대전사랑 K-POP콘서트’ 개최
상태바
대전시-하나은행, UCLG 기간 중 '하나대전사랑 K-POP콘서트’ 개최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2.08.01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월 11일 대전월드컵경기장... 정상급 가수 초청 대규모 콘서트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가 열리는 10월 대전에서 최정상급 가수들이 참여하는 대규모 콘서트가 열린다.

UCLG 조직위와 ㈜하나은행은 1일 대전시청에서 ‘하나대전사랑 K-POP 콘서트’ 개최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협약에는 UCLG 조직위원장인 이장우 대전시장과 ㈜하나은행 박성호 은행장이 함께 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하나은행은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 성공 기원을 위해 총회 둘째 날인 10월 11일, 대전월드컵경기장에서 최정상급 가수를 초청하여 대규모 콘서트를 개최하기로 하였다.

콘서트는 최정상급 아이돌 및 인기가수는 물론, 퓨전국악, 트로트, 팝페라, 댄스크루 등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출연진을 구성할 계획으로, 다채롭고 풍성한 무대로 해외 참가자 및 시민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이장우 대전시장은 “총회 성공 개최를 위해 힘을 보태준 하나은행에 감사드리며, 대표 한류문화인 K-POP콘서트로 우리문화의 우수성을 전 세계에 알리고, 한류 문화를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며 10월 총회에 시민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를 당부하였다.

2022 대전 세계지방정부연합(UCLG) 총회는 140여 개국, 1천여 도시 대표들이 참여하는 지방정부 간 최대규모의 국제회의다. 대전시는 7번째 개최지로, 2022년 10월 10일부터 14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일원에서 개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