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다시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
상태바
아산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다시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2.08.12 15: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 제13회 아산 전국프린지 페스티벌’이 신정호수 야외음악당에서 개최된다.

'신정호 아트밸리에서 다시 한번 신나게 놀아보자'란 주제로 오는 21일 예선과 9월 3일 본선으로 나눠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관내 문화예술 저변 확대와 청소년을 포함한 문화예술 향유자들의 문화 표현 기회 제공 및 건전한 문화형성 기반 조성을 위해 기획됐다.

청소년과 일반(개인 및 단체)이 참가 대상이며, 참가자들에게는 약 8분(예선은 4분)의 시간 동안 △춤(스트리트댄스, 힙합, 전통무용, 현대무용, 댄스스포츠 등) △보컬-노래(트로트 포함, 그룹사운드 등) △악기연주(피아노 제외, 개인 소지 모든 악기) △민요, 판소리, 마술, 코스프레, 개인 퍼포먼스 등의 경연을 통해 끼를 발산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대회 결과 △대상 1팀 상금 300만원 △우수상 1팀 상금 200만원 △장려상 1팀 상금 100만원 △인기상 1팀 상금 100만원 △특별부문상 4팀 상금 각 50만원 등과 트로피를 시상할 계획이다.

참가신청은 한국예총 아산지회 홈페이지(http://asanart.co.kr/)에서 신청서를 내려받아 오는 17일 오후 5시까지 우편(충남 아산시 충무로 150, 2층) 또는 이메일(asanart@hanmail.net)로 접수하면 된다. 문의는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아산지회 사무국(041-545-8737)으로 하면 된다.

페스티벌에서는 아산시 대표 SNS를 구독하거나, 아산의 대표 관광지를 담은 홍보 영상을 보고 퀴즈를 맞히면 아산 관광 기념품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 밖에도 새로 출범하는 아트밸리 셔틀버스 영상 상영, 다양한 부스 게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페스티벌을 주관하는 (사)한국예술문화단체총연합회 아산지회 이동현 지회장은 “아산에서 개최하는 전국대회를 통해 문화예술 향유자들의 숨어 있는 끼와 재주를 맘껏 발산하는 계기를 마련했다”며 “아산 문화예술계의 미래를 이끌어갈 인재 발굴과 문화예술 발전 도모의 장이 될 이번 전국프린지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