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물조물! 향기솔솔! 우리 함께 만들어볼까요?
상태바
조물조물! 향기솔솔! 우리 함께 만들어볼까요?
  • 이지원 기자
  • 승인 2016.03.31 11: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성도서관 제52회 도서관주간 특별강좌 수강생 모집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석학)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제52회 도서관주간을 맞아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특별강좌를 4월 14일(목)과 17일(일) 두 차례 운영한다고 밝혔다.

4월 14일(목)에 운영되는 첫 번째 강좌는 5~6세 유아와 7~8세 어린이 대상의 「조물조물 떡 클레이」로 최근 문화센터 등에서도 인기가 많은 라이스 클레이 수업이다. 떡이 나오는 동화책에 대해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건강까지 생각한 천연반죽으로 동물 모양 떡을 빚는 과정은 아이들의 오감발달에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

대전학생교육문화원 부설 산성도서관은 제52회 도서주간을 맞아 유아와 초등학생을 위한 특별강좌를 마련했다

4월 17일(일)에 운영되는 두 번째 강좌는 초2~3학년과 초4~6학년 대상의 「향기 솔솔 나만의 방향제」로 봄을 맞이하여 향기로운 석고방향제를 만들어보는 수업이다. 펜과 드라이플라워로 세상 하나뿐인 방향제를 디자인하며 창의성을 기를 수 있고, 완성품 중 하나는 엽서와 함께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하여 성취감도 느낄 수 있다.

산성도서관의 도서관주간 특별강좌에 관심 있는 유아와 어린이는 4월 1일(금) 오전 10시부터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를 통해 인터넷 신청이 가능하며, 강좌 당 1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된다.

기타 궁금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 사무실(☎ 220-0713)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가문의 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