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국내 최대 스포츠레저산업 종합전시회 ‘SPOEX 2019’ 참가
상태바
대전시, 국내 최대 스포츠레저산업 종합전시회 ‘SPOEX 2019’ 참가
  • 양민규 기자
  • 승인 2019.02.28 0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스포츠융복합산업관 조감도

대전시와 대전테크노파크가 대전 스포츠산업기업의 국내외 판로개척 지원을 위해 오는 28일부터 코엑스에서 열리는 SPOEX2019에 대전 스포츠융복합 산업관을 운영한다. 

올해로 19회째를 맞는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SPOEX)은 국민체육진흥공단과 한국무역협회에서 주최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스포츠레저산업 종합전시회로 세계 40여 개국에서 500여 개의 관련 기업이 참여하고 6만여 명이 참관하는 국제전시연맹(UFI)이 인증한 아시아 정상급의 스포츠레저산업전시회다.

대전에서는 대규모 기업홍보관을 꾸려 ‘스포츠융복합 실감스포츠도시 대전’의 첨단 신기술·신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대전 스포츠융복합기업 홍보관에는 ‘보는 스포츠에서 즐기는 스포츠’를 위한 ‘실감 스포츠 중심’으로 총 243㎡ 규모의 27개 부스가 들어서며, ▲주식회사 티엘인더스트리(스크린배드민턴 스맹싱존), ▲(주)에이디엠아이(가상라이딩 운동), ▲주식회사 유니브이알(VR기반 홈트레이닝 레일바이크), ▲정우티앤씨(시뮬레이션 골프), ▲죠이밸런스(Youm밸런스 보드), ▲(주)태그웨이(온도실감장치), ▲김덕규타이밍(골프스윙체킹), ▲세컨그라운드(스포츠기록시스템) 등 대전 지역기업이 참여한다. 

대전테크노파크 최수만 원장은 “이번 서울국제스포츠레저산업전을 통해 대전의 스포츠 융․복합산업 관련 중소벤처기업의 우수기술이 평가받고, 나아가 국내․외 시장으로 폭을 넓힐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Tag
#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