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대학생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모집
상태바
대전시, 대학생 여름방학 아르바이트 모집
  • 구태경 기자
  • 승인 2020.06.03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시급에 행정실무 경험까지
총 40개 기관에서 122명 모집

대전시가 여름방학을 맞아 대전시청과 직속기관, 시 의회사무처 등에서 일할 수 있는 대학생 아르바이트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3일 밝혔다.

근무내용은 내달 6일부터 30일까지 4주 간 주 5일 근무형태로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1일 6시간 근무하며, 시청과 시립박물관, 대전예술의전당 등 소속 사업소, 대전테크노파크 및 대전도시공사 등 공사·공단 출연기관, 의회사무처 등 총 40개 부서에서 사업 홍보 및 민원응대 보조 등 각종 행정 업무를 보조하게 된다.

신청은 공고일 현재 대전에 거주 혹은 소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대학생이면 누구나 가능하며 유형별로 저소득가구, 저소득이 아닌 일반가구, 입학 후 전입, 장애인 등으로 구분해 선발한다.

신청을 희망하는 대학생은 오는 8일부터 11일까지 시 홈페이지 ‘참여마당’에서 신청하면 된다.

1차 선정자는 15일 발표되고 최종 선발결과는 29일 시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가환 청년정책과장은 “대전시는 대학생 아르바이트 보상금으로 최저시급보다 17% 높은 생활임금 수준으로 책정한다”며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에 대학생 아르바이트가 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시 홈페이지 ‘2020년 여름방학 대학생 아르바이트 모집 공고’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