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권 관광지 40곳서 스탬프 투어...모바일쿠폰 최대 13만원 지급
상태바
충청권 관광지 40곳서 스탬프 투어...모바일쿠폰 최대 13만원 지급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1.04.21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천 청풍호반케이블카 (사진=청풍호반케이블카 홈페이지)
제천 청풍호반케이블카 (사진=청풍호반케이블카 홈페이지)

충청권관광진흥협의회가 충청권 관광지 40곳을 선정해 오는 26일부터 7월 31일까지 충청권 '대세충청 스탬프 투어' 이벤트를 실시한다.

'대세충청 스탬프 투어'는 소규모·비대면 관광트렌드를 반영한 충청권 연계 관광 상품이다. 코로나19의 전염가능성을 낮추고 3밀(밀폐, 밀접, 밀집)을 피하기 위해, 붐비지 않고 실외에서 즐길 수 있는 대표 관광지 40곳을 선정했다.

‘올댓스탬프’ 앱(APP)을 이용한 모바일 스탬프 투어 방식으로 운영되며, 위치기반서비스(GPS) 활성화 후 목적지에 접근하면 스탬프 인증이 되도록 설계했다.

이용자는 ‘올댓스탬프’ 앱을 설치한 후 ‘대세충청 스탬프투어’를 선택해 투어를 시작하면 된다.

스탬프는 충북·충남 각각 12곳, 대전·세종 각각 8곳, 총 40곳에서 인증이 가능하며, 1개소 방문 시 1천원으로 시작해 누적된 스탬프에 따라 단계별로 쿠폰을 받을 수 있다.

40곳을 모두 방문했을 경우 13만원 상당의 모바일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관광지 40선에는 ▲(충북)청주 청남대·단양 만천하스카이워크·제천 청풍호반케이블카·와인터널·부소담악 ▲(대전)트래블라운지·대동하늘공원 ▲(충남)서산 해미읍성·보령 대천해수욕장 ▲(세종)고복자연공원·국립세종수목원 등 감성 넘치는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관광지가 다수 포함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