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새천년카, 지역사회 건강한 돌봄문화 앞장
상태바
대전 새천년카, 지역사회 건강한 돌봄문화 앞장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06.01 11:33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종시 다함께돌봄센터 이용 아동 지원 후원금 전달
대전 새천년카 김선호 대표(왼쪽)는 지난 5월 28일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돌봄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대전 새천년카 김선호 대표(왼쪽)는 지난 5월 28일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돌봄 발전기금을 전달했다.

대전 동구 가양동에 위치한 새천년카 김용완 대표는 지난 5월 28일 지역아동 돌봄 지원을 위해 세종시사회서비스원에 100만 원 상당의 지역화폐 여민전 상품권을 전달했다.

전달된 상품권은 세종시 관내 5개 다함께돌봄센터에 배분되어 센터의 운영 특성에 맞게 보드게임, 클레이, 학습교구 등의 구입에 활용될 계획이다.

김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아동복지시설에 긴급돌봄의 수요가 늘어남에 따라 아동 돌봄의 질을 높이고, 아동들이 즐겁고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는 데 일조하고자 기부를 결정하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세종시사회서비스원은 “공공돌봄의 질 향상을 위한 지원에 감사를 드린다다”며 “앞으로 다양한 기관들과 네트워크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주민의 복지체감도를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새천년카는 매년 자동차 정비 수입의 수익과 외부활동 수익료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역사회복시설 등에 기부하며 상생경영을 이어가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기문 2021-06-01 15:19:44
귀한 글, 따뜻한 기사 잘 읽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