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통대전, 11~12월 ‘구매한도 100만원+캐시백 15%’
상태바
온통대전, 11~12월 ‘구매한도 100만원+캐시백 15%’
  • 이호영 기자
  • 승인 2021.10.21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교통복지 대상자 +5%, 전통시장 +3% 추가 캐시백

대전시는 코로나19로 침체된 민생경제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11월부터 12월까지 두 달간 하반기 온통세일을 개최한다.

우선 11월부터 12월까지 온통대전 월 구매 한도를 현행 50만 원에서 100만 원으로, 캐시백은 10%에서 15%로 확대한다. 이와 함게 교통복지 대상자의 경우 5%,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3%의 캐시백이 추가된다. 교통복지 대상자가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는 경우 최대 23%까지도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추가혜택은 예산이 소진되면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두 달간 소요되는 캐시백 예산은 약 630억 원이며 발행규모는 4200억 원으로 예상된다.

지역별 소상공인 매출 확대를 위해 ‘소비촉진 릴레이 이벤트’도 진행된다. 11월 1일부터 동구를 시작으로 중구, 서구, 유성구, 대덕구 순으로 자치구별로 7일씩 ‘자치구의 날’로 정해 소비 촉진에 나선다.

자치구의 날에는 온통대전 1만 원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일 500명(약 2만여 명)을 추첨해 1만 원의 온통대전 정책수당을 지급할 예정이다. 전자식으로 추첨하고 중복 당첨이 허용되지만, 결제를 취소하면 당첨에서 제외된다.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온통대전 온라인몰 입점 우수상품 판매도 진행한다. 상반기 온통세일에 이어 두 번째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11월 8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오후 5시 네이버 쇼핑라이브와 온통대전 공식 유튜브를 통해 실시간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온라인몰 이용자를 위한 풍성한 이벤트도 추진한다. 지역 전용 온라인쇼핑몰인 온통대전몰과 온통대전 배달플랫폼(부르심, 휘파람)에서 온통대전 이용자에게 다양한 할인쿠폰 및 경품 등을 지급한다. 자세한 사항은 온통대전몰(https://ontongdaejeon.ezwel.com)과 부르심·휘파람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네이버 동네시장 장보기를 통해 관내 9개소 전통시장 온라인 장보기 무료배송 서비스도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해당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내 유관기관도 소비 진작과 민생경제 살리기에 동참한다. 온통대전 운영대행사인 하나은행은 소형차 및 모바일 쿠폰 등 3천만 원 상당의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행사기간 중 온통대전 3회 이상(금액 무관)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선정하고 12월 중 온통대전앱에 당첨 결과를 발표한다.

또한 관내 38개소 농협 하나로마트에서는 온통대전 3만 원 이상 이용자를 대상으로 마트별 최대 5% 즉시할인 및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기타 온통세일 혜택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온통대전앱 또는 홈페이지(www.ontongdaejeon.kr)’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