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성 남당항 해양공원 트릭아트,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동시에!
상태바
홍성 남당항 해양공원 트릭아트, 색다른 매력과 재미를 동시에!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3.04.2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성군이 서부면 남당항 해양공원과 축제광장에 조성한 트릭아트 존이 주민들과 관광객들에게 색다른 매력과 재미있는 즐길 거리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트릭아트란 빛의 반사와 굴절, 음영과 원근을 이용하여 그림을 입체적이고 실감 나게 표현하는 미술 기법이다. 홍성군은 남당항 해양 공원에 네트 어드벤처와 체험 분수 조성에 이어 남당항과 어울리는 해변을 주제로 트릭아트 존을 조성했다.

황금빛 모래사장과 에메랄드빛 바다를 배경으로 초대형 대하, 바다거북과 바다 여행, 상어의 위협, 대형문어의 습격 등 총 12개 작품을 선보이며 남녀노소 누구나 신기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으며 다양한 연출을 즐길 수 있다. 특히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앞으로 남당항에서 시원한 바다 풍경을 바라보며 교육과 접목한 다양한 체험 활동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황선돈 문화관광과장은 “먹거리, 즐길거리, 볼거리 등 다양한 매력을 담아내 일회성으로 지나치는 관광지가 아닌 계속 찾아가고 싶은 관광지로 서부면을 탈바꿈시키겠다”라며“최근 대형산불피해로 위축될 수 있는 서부면을 홍성군의 대표 관광벨트로 육성하여 지역에 새로운 희망을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홍성군은 최근 서부면에 트릭아트 존, 네트 어드벤쳐 놀이시설, 체험 분수 등을 포함한 남당항 해양공원과 축제광장을 조성하고 운영을 앞두고 있으며, 서부해안 야간경관 명소 조성 사업, 속동전망대 스카이타워 조성 등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