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예당, [빛깔있는 오월축제] 개최...'동화같은 하루' 선사
상태바
대전예당, [빛깔있는 오월축제] 개최...'동화같은 하루' 선사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3.05.02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전예술의전당이 5월 5일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빛깔있는 오월축제]를 개최한다.

매년 8월 진행했던 축제를 5월로 시기를 변경해 대전예술의전당 앙상블홀, 야외원형극장·광장 등에서 「동화 같은 하루」라는 주제로 모든 어린이가 주인공인 어린이날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축제의 첫 문은 명랑동화 뮤지컬 <삼양동화>로 연다.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고전동화 헨젤과 그레텔, 백설공주를 독특하고 재미있는 시각으로 각색해‘헨젤과 새엄마’,‘거울을 깬 왕비’라는 제목으로 관객에서 선보인다. 실감 나는 내레이션과 신나는 라이브 연주 그리고 어린이들과 퀴즈 맞히기, 주제가 배우기 등 관객과 함께하는 시간도 마련했다. 오전 11시, 14시 총 2회 공연이며 앙상블홀에서 진행된다.

야외광장에선 퍼레이드와 거리극인 3개의 프로그램이 관객들을 기다린다. 12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바쁜 시계토끼와 모자장수, 5m 체셔 고양이가 커다란 케이크 마차를 이끌고 행진을 시작한다. 15시 <선녀와 나무꾼>, 슬픈 얼굴의 선녀와 개성 넘치는 사슴들 그리고 6m 높이의 대형 나무꾼의 유쾌한 거리극이 펼쳐진다. 18시 <라퍼커션>, 브라질 타악기와 재활용품을 활용한 악기로 흥겨운 음악이 연주돼 거리가 무대로 변신한다.

마지막 공연은 19시, 한국인이 사랑하는 뉴에이지 거장, 피아니스트 [유키 구라모토 콘서트]로 감성 가득한 밤으로 마무리한다. 피아노 솔로와 콰르텟 앙상블의 연주로 봄밤을 로맨틱하고 서정적인 선율로 야외원형극장을 물들일 예정이다. 어린이는 상상의 세계로! 어른은 동심의 세계로! 동화같은 하루를 마무리하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명랑동화 뮤지컬 <삼양동화>는 전석 2만원이며, 야외공연은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대전문화예술단지 문화기관(대전예술의전당·대전시립미술관·이응노미술관·대전관광공사)이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가정의 달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