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도시캠핑대전', 온 가족 함께 즐긴다
상태바
'2023 도시캠핑대전', 온 가족 함께 즐긴다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3.09.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및 갑천변 일원에서 개최
초대가수 박혜경, 여행스케치 공연...얼리버드, 입장권 추첨 등 풍성한 이벤트 마련

캠프닉과 박람회, 공연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축제 ‘2023 도시캠핑대전’ 개막이 보름 앞으로 다가왔다.

대전광역시가 후원하고 BSN이 주최하는 ‘2023 도시캠핑대전’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복합캠핑페스티벌이다.

갑천변 옆 잔디에 앉아 유유히 흐르는 강을 바라보며 힐링의 시간을 즐겨도 되고,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중부권 최대 규모의 캠핑박람회에 들러 최신 캠핑 트렌드를 둘러볼 수도 있다. 비싼 캠핑용품을 반값에 살 수 있는 하프경매, 전시되어 있는 오프로드 차량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된다.

둘째날인 16일 밤에는 초대가수의 공연도 예정되어 있다. 가을밤에 어울리는 박혜경과 여행스케치의 노래를 도심의 불빛 아래서 들으며 도시에서의 여유를 만끽할 수 있다.

박람회 관람객들을 위한 이벤트도 풍성하게 마련되어 있다. 먼저 개막일인 15일 전시장을 일찍 찾는 관람객들을 위한 얼리버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전시장 개장시각인 오전 10시부터 100번째 입장객까지는 캠스존 1회용 화로와 CJ솔트를 모두 증정하며, 101번째부터 300번째 입장객에게는 CJ솔트만 증정한다.

박람회 입장권도 잘 간직하고 있어야 한다. 입장권 소지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텐트, 어닝, 웨건, 랜턴, 1회용화로, CJ솔트, 푸드트럭존 무료쿠폰, 타포린 가방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한다.

‘2023 도시캠핑대전’은 9월 15일(금)부터 17일(일)까지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 및 갑천변 일원에서 개최된다. 사전예약을 비롯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도시캠핑대전 홈페이지(www.campingdaejeon.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