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X 부산여행이 더 자유로워진다!
상태바
KTX 부산여행이 더 자유로워진다!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3.10.31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레일 부산경남본부, KTX 연계 짐배송 서비스 상품 출시
'짐캐리 서비스' 홍보 이미지 / 코레일
'짐캐리 서비스' 홍보 이미지 / 코레일

한국철도공사(코레일)가 무거운 짐에서 벗어나 보다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도록 KTX 연계 짐배송 서비스 상품을 31일 출시했다.

이 상품은 부산행 KTX 편도 승차권과 부산역에서부터 숙소까지 짐을 배송해 주는 서비스를 결합한 것으로, 정가 대비 최대 35% 할인된 가격인 51,600원(서울역 출발 기준)부터 이용할 수 있다.

부산역에 도착한 후, 짐은 예약한 숙소로 보내고 바로 여행을 시작할 수 있어 여행시간도 확보하고, 홀가분하게 부산 구석구석을 체험할 수 있다.

이용방법은 먼저 ‘짐캐리’ 홈페이지에서 배송 가능한 숙소인지 확인한 후, 코레일톡/레츠코레일 홈페이지에서 상품을 예약하고, KTX를 타고 부산역에 도착해 ‘짐캐리’ 부산역점에 방문하면 된다.

해당 상품 문의는 부산역 여행센터(051-440-2513, 평일 9시∼18시), 짐배송 문의는 짐캐리(1544-8215, 평일 9시∼22시)로 하면 된다.

짐배송 서비스는 부산역 1층(5번출구)에 위치한 ‘짐캐리’에서 부산지역 약 300개 숙소로 배송하고 있으며, 짐이 숙소에 도착하면 알림톡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사진을 보내는 등 안심 도착 안내도 제공한다.

최은주 코레일 부산경남본부장은 “변화하는 여행트렌드에 맞춰 이번 상품을 출시했다”며 “무거운 짐으로부터 자유롭고 한결 가벼워진 마음으로 부산역 근처 골목골목 맛집에서 여행을 시작하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