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산딸기와 사랑에 빠지다" 2024년 논산딸기축제 개최
상태바
"논산딸기와 사랑에 빠지다" 2024년 논산딸기축제 개최
  • 양민규 기자
  • 승인 2024.03.14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논산딸기축제 포스터
논산딸기축제 포스터

충남 논산에서 오는 21일부터 24일까지 따뜻한 봄날을 배경으로 하는 2024 논산딸기축제가 개최된다.

올해로 26회째를 맞이하는 논산딸기축제는 충남도에서 선정한 ‘1시군 1품 축제’에서 도내 1위를 차지한 바 있고, 전국 1200여 개 지역축제 중 20개를 선정하는 문체부 예비축제로도 선정된 바 있는 명실상부한 지역 대표 축제이다.

축제의 대표 프로그램인 ‘청정딸기 수확체험’은 가족 단위 방문객에게 인기가 높으며, 딸기의 성장 과정을 관찰하고 직접 수확하는 체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한다. 또한, 논산 곳곳의 농가에서도 딸기 수확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축제 기간 이외에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국방친화도시 논산의 강점을 살린 ‘제6회 한국 회전익기 전시회’도 축제 기간 동안 개최되며, 헬기탑승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성심당과 농심이 축제에 참여하여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식품과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딸기과학 키즈존’을 통해 아이들에게 과학적 지식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조장혁, 이상은, 변진섭 등 추억을 자극하는 가수부터 신인 걸그룹 프림로즈, 인기 래퍼 비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층을 아우르는 실력파 가수들의 공연이 예정되어 있어, 축제의 흥을 돋울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아토피를 이기는 면역밥상
우리 단체를 소개합니다
임영호의 조합장 일기
풍경소리
이슈포토